시그니엘 서울,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 선봬 낭만의 계절 가을, 클래식을 입다.
상태바
시그니엘 서울,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 선봬 낭만의 계절 가을, 클래식을 입다.
  • 박홍규
  • 승인 2020.11.10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서울이 랜선 클래식 공연 ‘로맨틱 어텀(Romantic Autumn)’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로맨틱 어텀’ 콘서트는 코로나 블루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한 심리 방역의 일환으로 시그니엘 서울에서 준비한 문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독창적인 레퍼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클래식 크로스오버 트리오 ‘레이어스(LAYERS)’가 공연한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연회장으로 알려진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볼 룸(Grand Ball Room)에서 진행되며 김일중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는다. 11월 11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롯데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lottehotels)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물론,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어있다. 레이어스가 준비한 곡과 더불어 롯데호텔 SNS 계정을 통해 실시한 신청곡 이벤트 목록 가운데 선곡할 예정이다. 연말을 앞두고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를 위한 포인트도 김일중 아나운서가 직접 소개하며, 라이브 참여자들과 함께 관련된 팁을 공유할 수도 있다. 

콘서트 종료 후 밤 9시부터 12시까지는 롯데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 회원 가입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회원 가입 시 객실, 레스토랑은 물론 롯데면세점에도 사용 가능한 LH포인트 500 점(5달러 상당)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1만 점(100달러 상당)을 지급한다. 또한 리워즈 회원이 공연 관람 인증샷을 게시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과 라세느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콘서트는 끝나도 관객의 즐길 거리는 이어진다. 오는 26일 롯데호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레이어스’의 미공개 연주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30일은 멤버들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스케치 영상이 롯데호텔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다. 장여진 롯데호텔 마케팅 부문장은 “가을밤 클래식 선율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고품격 힐링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언택트 시대를 맞아 라이브 커머스, 랜선 콘서트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