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전 최대 '10만원 할인'이 쏟아진다
상태바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전 최대 '10만원 할인'이 쏟아진다
  • 황찬교
  • 승인 2020.11.10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X한국관광공사X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전' 차별적 혜택 이어가

여기어때의 숙박대전이 국내 여행객을 겨냥해 '최대 10만원 할인'을 내걸었다. 기본 쿠폰에 추가 혜택을 더하면서 국민들의 올 겨울 여행을 책임지기로 했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서 차별적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4만원의 숙박 쿠폰에,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중복 할인을 적용한다. 카카오페이·KB국민카드·우리카드·NH농협카드 ·삼성카드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통 큰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 특별 쿠폰을 발행해 다시 한 번 여행의 기회를 선물한다. 여기어때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 전용 쿠폰 등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으로 구성했다. 추가 발급된 쿠폰을 사용하면 여기어때 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제공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전 국민에게 최대 4만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대한민국의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올 가을, 겨울 여행에 사용하는 역대급 숙박 할인 혜택을 한 데 모았다. 할인 쿠폰은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올해 12월 23일까지 발급하며, 예약 가능한 숙소 상품도 입실일 기준 12월 23일까지다. 방역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12월 24~31일)은 사용 기간에서 제외됐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숙박업계는 올 겨울 여행객을 맞기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