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오백메가 인터넷비교사이트 아정당통신 현금많이주는곳으로 고공행진
상태바
백메가 오백메가 인터넷비교사이트 아정당통신 현금많이주는곳으로 고공행진
  • 허남수
  • 승인 2020.11.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비교사이트 '아정당 통신'은 인터넷가입 백메가 기가인터넷 전문업체로서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원룸, 주택, 아파트 등 인터넷설치 후기를 통해서 높은 신뢰를 쌓고 있다. 

또한 SK,LG,KT,헬로비전 등 통신사의 다양한 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다. 본사에서 가입하는 것과 차이가 거의 없을 정도로 전국 어느지역에서도 티비인터넷 신청 접수 완료후 평균 1~2일이면 설치가 완료된다고 한다.

'아정당 통신'은 티비인터넷 사은품 지급 내역조회도 가능해 현금사은품 지급의 안전성 확보와 동시에 빠른 지급을 약속한다. 뿐만 아니라 설치 후기, 지인추천, 기프티콘 등 추가 혜택을 지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발검음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지난해 6월부터  '경품고시제' 법안 시행으로 인해 통신사별 지급이 가능한 인터넷설치현금액이 정해져 있는데 여전히 높은 현금많이주는곳, 혜택, 사은품 등 고객을 유인하고 사은품 지급하지 않는 비양심적인 업체가 많다. 가장 합리적인 인터넷비교사이트 찾는 방법이나 꼭 확인해야 할 주의사항 3가지를 간단하게 소개한다.

첫째로 공식 인증 대리점이 맞는지 확인해볼 것, 둘째로 소비자가 100메가나 기가 초고속인터넷 신규가입 신청을 하지 않았는데도 전화를 통해서 가입 유도하는 업체는 피할 것, 셋째 현금사은품지원 금액만 보고 불필요한 상품 및 요금제 신청하지 말 것 인터넷비교사이트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해야한다.

아정당통신 관계자는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통신사 오백메가 초고속인터넷, IPTV결합 설치 등으로 인터넷요금을 줄이고 가입시 제공되는 현금사은품지원을 받기 위해서 현금많이주는곳을 찾는 사람들은 많고 정보도 충분하지만, 어떤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다"며 "올바른 순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먼저 따져본 후 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에 눈길을 주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아정당통신'에서 말한 백메가 인터넷비교사이트 선택시 주의깊게 봐야할 점은 고객이 원하는 인터넷속도, 인터넷TV결합 등 정확한 상담을 통해 추천할 수 있는지 여부와 사은품에 대한 투명한 공개, 실제 이용자 후기 등이 있다.

아정당통신은 누적회원수 3500만명과 더불어 17만 회의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면서 사은품 미지급 사고건수 0건으로 실제로 해당 네이버 카페를 방문해보면 고객들의 후기를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아정당통신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정당통신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