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신규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무료 혜택 3종 선보여
상태바
에듀윌 직업상담사, 신규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무료 혜택 3종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11.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만 해도 받아볼 수 있는 무료 혜택으로 첫 번째는 ‘합격생 필기노트’가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필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재다. 실제 합격생의 필기 노하우를 익힐 수 있으며, 합격에 꼭 필요한 과목별 핵심을 압축했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과목별 학습 꿀팁도 수록했다.

직업상담학, 직업심리학 1권과 직업정보론, 노동시장론 1권으로 구성돼 있다. 11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무료로 제공된다.

다음은 상담/심리학 기초특강, 필기 기출해설 특강, 실기 기출해설 특강으로 구성된 ‘합격안전빵 특강 3종’이다. ‘상담/심리학 기초특강’은 직업상담학과 직업심리학 과목에 대한 기초이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며, 초보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기초 개념과 용어 정리를 한 번에 끝마칠 수 있다.

‘필기 기출 해설특강’은 전문 교수진이 기출문제를 전격 분석하는 것으로, 실제 시험의 흐름과 난이도를 체험해볼 수 있다. ‘실기 기출 해설특강’은 실기에 최적화된 학습 방법을 알려주고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관식 및 서술형 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답안 작성법도 터득할 수 있다. 수강신청일로부터 5일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마지막은 ‘초보 수험 가이드’가 있다. 초보 수험생을 위해 시험과목, 응시현황 등 기초 정보부터 과목별 학습전략 포인트, 선배 합격생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 차별화된 에듀윌만의 합격 솔루션 등을 수록했다.

기초 학습을 마친 후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서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최종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와 단기 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직업상담사 무료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