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나미 '듀엠(DUEM) 아스타민앰플' 시즌2 매진 기록
상태바
위드나미 '듀엠(DUEM) 아스타민앰플' 시즌2 매진 기록
  • 허남수
  • 승인 2020.1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츠에서 론칭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듀엠(DUEM)의 아스타민 앰플이 지난 6일 시즌2 론칭 반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방송 목표 대비 123% 달성율을 기록했다. 듀엠 아스타민 앰플은 항산화 케어에 특화된 스킨케어 제품으로, 팔로워 17만을 보유한 안남희 위드나미 대표가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화제가 됐다. 지난 5월 아스타민 앰플 시즌1 론칭 방송 전량 매진 이후 고객들의 많은 후기를 통해 직접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안 대표가 직접 리뉴얼에도 수많은 테스트를 하며 참여한 이번 시즌2 앰플은 항산화력이 우수한 아스타잔틴 성분과 비타민C를 조합한 아스타민콤플렉스 46%가 함유돼 있다. 아이슬란드산 아스타잔틴 46%, 영국산 순수 비타민C, 이데베논 대비 17배나 높은 항산화력으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 등이 주요 성분이다. 

특히 168시간에 걸친 프리미엄 저온 추출 숙성 공법으로 원료 손상을 줄였으며,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력이 뛰어난 6베리 복합추출물을 함유했다. 비타민 성분의 산화를 방지하기 위한 칵테일 공법으로 성분을 안정화했으며 인공색소, 오일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이외에도 수생동물에서 얻은 미세조류로, 새우보다 아스타잔틴 함량이 높은 해마토코쿠스 추출물을 첨가한 등 성분에 집중한 선택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항산화 테스트에 따르면, 코엔자임Q10 대비 아스타민콤플렉스 적용시의 항산화 성능이 10.21배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1일 사용시 피부 윤기와 눈가 주름 완화를 돕고, 3일 사용시 겉보습, 속보습, 수분 분포도까지 총 3중 보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5일 사용시 리프팅 및 모공수축 개선, 3주 사용 시 3중 보습 개선 및 미간, 팔자주름 완화, 모공수축 개선 등의 결과를 보여줬다. 

임상실험, 항산화 테스트까지 완료한 위드나미 듀엠아스타민앰플은 현재 롯데홈쇼핑 시즌 1, 2 방송에서 전량 매진 기록을 올리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안남희 위드나미 대표는 "지난 시즌1 런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한 후 두 번째 리뉴얼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시즌2 제품은 프리미엄 숙성 공법으로 흡수력을 향상시켰고, 용기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해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위드나미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