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호텔에서 ‘한달 살기’ 파격 이벤트
상태바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한달 살기’ 파격 이벤트
  • 민병권
  • 승인 2020.11.1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의 프로모션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호텔 한달 살기, 전년대비 판매율 2배 달성

신라스테이가 호텔에서 ‘한달 살기’ 등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보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3' 프로모션이 출시 한달 만에 1만 객실 판매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즌3 프로모션 기간이 약 2주 남은 가운데 지난해 선보인 시즌2의 판매율의 2배에 이르렀다.

신라스테이가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조사한 자체 분석결과에 따르면 이용객의 투숙기간이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이처럼 좋은 시장반응을 얻고 있는 요인은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탓에 국내 여행이 증가하면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장기간 머물며 호캉스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투숙기간 증가 이유를 전했다. 

신라스테이의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이번이 세 번째로 올해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유어신라스테이 이벤트는 호텔 ‘한 달 살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의 최상위 등급 객실(그랜드, 디럭스, 오션뷰 등)을 원하는 지역에서 한달 동안 투숙하고 매일 뷔페(일 1회)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한달 살기가 가능해지도록 기획했다. 

또한 호텔에 투숙하는 것보다 자신의 방을 호텔같이 꾸미는 것을 원한다면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포함됐다.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은 신라스테이 침구, 목욕가운(배스로브), 어메니티, 시그니쳐 베어, 텀블러, 식음 이용권 등을 매달 한 품목씩 순차적으로 제공해 집에서도 호텔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게 구성됐다. 1등 12명에게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한달 살기 이용권과 신라스테이 비품 1년 정기 구독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등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한 달간 이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3등에 선정된 고객 50명은 이탈리아 명품 코바(COVA) 커피를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매일 2잔씩 1달간 이용할 수 있는 커피 정기구독권을 제공받는다. 이 외에 4등(70명)에게는 뷔페 식사권, 5등 당첨자(14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용한 고객 중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2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2월 10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3’ 패키지는 △객실 1박,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키링 미니베어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