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고객사랑 보답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
상태바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객사랑 보답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
  • 민병권
  • 승인 2020.11.1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먹거리 할인 판매.. 한우 안심 15% 할인
11월에 두 차례 걸쳐 진행 예정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 이하 올가)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 올가홀푸드

이번 올가의 ‘고객 성원 감사대축제’는 2020년 한 해 동안의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한편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11월 한 달 동안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올가의 대표 5개 상품 초특가전을 통해 평소 대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행사에서는 특별 감사상품 5종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동물복지 한우 안심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프리미엄 ‘진도 곱창김’도 마련됐다. 이 밖에 저탄소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저탄소 노지감귤’, ‘올가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 유기농으로 재배된 ‘백미’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온도 1℃ 올리기’ 기획전에서는 가정간편식과 건강식품을 선보인다. 유기농 쌀, 무항생제 한우, 거금도 미역 등으로 만든 ‘올가 거금도 미역국밥’을 비롯,  ‘올가 법성포 굴비’, ‘유기농 레드 비트즙’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 득템 찬스’를 이용해 알뜰한 구배도 가능하다. ‘올가 무항생제 훈제오리’, ‘올가 들기름으로 바삭구운 재래김’, ‘올가 포기 김치’, ‘올가 닭가슴살 유정란 볶음밥’ 등을 1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하며, ‘올가 우리콩생나또’는 2개 구매 시 2개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이 추가로 준비됐다.

올가 조태현 영업본부장은 "지난 39년 동안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노력한 올가와 함께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담은 대규모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안심 먹거리와 친환경 식재료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올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올가홀푸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