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3일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사전 예약
상태바
KT, 13일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사전 예약
  • 박주범
  • 승인 2020.11.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실생활에서 보는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재구상된 프로급 카메라와 iPhone 사상 최고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Phone 12 Pro Max를 출시할 예정이며, iPhone 12의 첨단 기술을 컴팩트한 크기에 담은 5.4형 iPhone 12 Mini도 선보인다. 

크고 몰입하게 만드는 전면 화면 디스플레이의 두 모델은 모두 강력한 5G 경험을 지원한다. iPhone 12 Pro Max와 iPhone 12 Mini는 13일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20일부터 개통 가능하다. 자세한 가격 및 이용 가능 여부는 케이티샵을 참조하면 된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많은 5G 대역을 지원하는 iPhone 12 라인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5G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6.7형 iPhone 12 Pro Max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iPhone 사상 가장 큰 디스플레이와 350픽셀이 적용된 최고 해상도를 보여준다. 

iPhone 12 Pro Max는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 네가지의 스테인레스 스틸로 마감하며,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새로운 Ceramic shield 전면 커버 등을 선보인다. 

첨단 카메라 시스템과 결합해 개선된 야간 모드, Deep Fusion, Smart HDR 3, Dolby Vision4의 HDR 비디오 녹화 등 의미있고 새로운 컴퓨테이셔널 포토그래피 기능을 제공한다.

확장형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iPhone Pro Max의 초점 길이가 훨씬 긴 텔레포토 카메라, 밝고 낮은 조명 환경에서 프로급 이미지와 비디오를 캡처 할 수 있는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가 특징이다. 

5.4형 iPhone 12 Mini는 아름답고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세계에서 가장 작고 얇고 가벼운 5G 스마트폰이다. 블루, 그린, 블랙, 화이트, (PRODUCT)RED 등 5가지 알루미늄 마감으로 출시되는 iPhone 12 Mini는 iPhone 12의 모든 기술을 컴팩트한 크기에 담았다. 

iPhone 12 Mini에는 Dolby Vision과 함께 HDR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최초의 카메라를 탑재하였으며,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저조도 사진과 비디오를 위한 새로운 와이드 카메라, 그리고 모든 카메라의 야간모드를 갖춘 새로운 듀얼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iPhone 12 Pro Max는 모든 iPhone 12 모델과 동일하게 초고속 무선 충전과 iPhone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제공하는 MagSafe를 도입했다.

사진=K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