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11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아이의 이쁜 모습을 자랑해요
상태바
남양유업, 11월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아이의 이쁜 모습을 자랑해요
  • 민병권
  • 승인 2020.11.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유아식 브랜드 ‘아이꼬야’가, 집콕 생활로 심심해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이벤트는 매월 진행하고 있는 남양유업의 정기 이벤트 중 하나이다. 해당 이벤트는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이꼬야 제품을 먹는 아이의 모습을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기만 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꼬야 간식 11종으로 구성된 ‘아이꼬야 간식 선물세트’와 사랑스러운 아이의 얼굴을 담은 ‘포토 키홀더’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참가자 중 이달의 ‘꼬야 친구’로 선정된 아이는, 이벤트 참가 사진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11월 22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 등을 지속 시행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심심해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남양유업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