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1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 민병권
  • 승인 2020.11.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교수진과 예비 고득점 학생과의 Q&A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1월 28일(토) 오후 2시,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한 ‘2021 온라인 설명회’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실시간 방송 후 다시보기가 없으며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과 상대평가 돌파비법 등에 대해서 소개하고 2부에서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 합격 이후에도 수험생을 지원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에 대해서 강연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과 고득점 합격생과의 Q&A 시간이 마련된다. 
특히, 고득점 합격생은 올해 합격예정자로서 '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 답변으로 풀어줄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라이브방송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에게는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에어팟 2세대 ▲100%환급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전까지 ‘사전 무료 알림’을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민법용어 조문집, 합격노트 등이 포함된 '에듀윌 합격 굿즈 세트'를 증정하며, 사전질문까지 등록하면 스타벅스 상품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고득점 예비 합격생이 참석하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 알림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에듀윌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