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현수막 제작 전문 업체 ‘세종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기획·제작·설치·관리 서비스 제공
상태바
간판/현수막 제작 전문 업체 ‘세종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기획·제작·설치·관리 서비스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11.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매출 상승효과와 브랜드 이미지 연출을 다지기 위해서 필수적인 홍보수단으로 광고와 마케팅을 빼놓을 수 없다. 이익 창출이 목적인 기업은 저비용 고효율의 실용적인 홍보수단을 활용하기 위해 여러 방향을 제시하는 가운데 불특정 다수에게 저비용 간판, 현수막 마케팅을 선택하는 기업인들이 많다.
 
이에 최근에는 청주에 있는 디자인 전문 업체 세종커뮤니케이션이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간판, 현수막, 옥외광고, 포스터, 팜플렛, 브로슈어, 카탈로그, 명함, led 간판 등 다양한 광고물 제작이 가능하다고 알려지며 합리적인 홍보수단이 필요했던 기업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간판 및 현수막 제작의 경우, 디자인 기획 단계에서부터 기업의 특징점을 살려 폰트, 자간/행간, 색상 등의 세부 요소를 준수해 집행하기 때문에 퀄리티의 결과물을 선사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청주 세종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제작 의뢰 규모를 떠나 모든 제작 작업은 기획, 제작, 설치, 추후 관리 서비스로 이뤄지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소통과 신뢰를 중요시하고 있다”며 ”기업마다 추구하는 디자인과 홍보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꼼꼼한 1:1 상담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토대로 디자인 방향을 설정해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주 간판/현수막 제작 전문 업체 세종커뮤니케이션의 포트폴리오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오창, 청원, 괴산, 증평, 진천 간판 제작 또한 진행하고 있어 청주 주변 지역 기업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