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미니, 프로 맥스 이달 출시일…아이폰X 공짜폰 재고정리 인기
상태바
아이폰12 미니, 프로 맥스 이달 출시일…아이폰X 공짜폰 재고정리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 5G 스마트폰 경쟁이 후끈 달아오른다. 삼성, LG, 애플 각 사를 대표하는 플래그쉽 마트폰들이 출시하면서, 고성능을 탑재했으면서도 가격은 부담 없는 게 최대 장점으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소비자들의 소비 욕이 낮아짐에 따른 저렴한 가격대의 스마트폰 출시로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기에 나선 셈이다.

애플은 국내에서 아이폰12 시리즈의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아이폰12 시리즈는 총 4가지에 모두 5G를 탑재해 지난 달 아이폰12와 아이폰12 프로가 출시하고, 이달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가 출시 예정으로 얼마나 팔릴지 업계가 주목 중이다. 아이폰12 미니의 경우, 칩, 카메라, 디스플레이 등은 아이폰12와 같지만 크기만 줄인 제품으로 출고가는 64GB 기준 95만원부터 시작한다.

아이폰12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ToF 3D 센서를 탑재했다. 3D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증강현실(AR)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12의 상위 2개 모델은 트리플 카메라, 하위 2개 모델은 듀얼 카메라로 모델별 스펙 차이가 뚜렷해졌고 색상 또한 차이를 두었다.

현재 ‘올댓폰’에서 진행되는 5G 아이폰12 미니, 프로맥스 사전예약 사은품의 경우, 반값 할인을 사은품으로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가격 반값 할인, 에어팟 프로, 제주도 여행권 2인 등을 기기변경, 번호이동에 따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형 사은품과 구매후기 사은품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 사전예약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의 경우, 자체 사전예약을 진행하지 않지만 온라인 사전예약 신청 후 구매 시, 할인과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어 아이폰 유저라면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