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9, 집콕족 겨냥 ‘원마일 템’ 100여종 선보여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G9, 집콕족 겨냥 ‘원마일 템’ 100여종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0.11.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30일 오전 9시까지 집콕 트렌드를 반영한 ‘원마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원마일 아이템이란 사회적거리두기로 집에 머물거나 근처 1마일(1.6km) 반경 안 지역에서 활동할 때 착용하는 상품을 뜻한다.

행사 전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ID 당 매일 1회씩 제공된다.

추천 상품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 제노 트랙탑(남녀공용)’,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레포일 로고 버킷햇’, ‘아디다스 W.N.D.(여성용 후디)’ 등이 있다.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베이스를 가볍게 사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크리니크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50/PA+++(30ml)’, ‘로라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등을 선보인다.

거리와 심박수를 측정해주는 ‘애플 애플워치 S6 나이키 44mm 스그 MG173KH/A’, ‘나이키 줌 플라이 3 프리미엄(여성용)’ 등이 있다. 페이스, 고도, 심박수 등 다양한 기록을 관리할 수 있는 ‘나이키 런클럽(NRC)’ 앱 정보도 소개한다.

G9 이충헌 부문장은 “지난 9월 런칭한 더-나은 프로젝트가 횟수를 거듭할수록 큰 호응을 얻고 있어 2030세대의 관심사와 눈높이에 맞는 주제와 아이템을 엄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G9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