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성시경과 함께하는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 오픈...“특별한 다이닝 즐겨보세요"
상태바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성시경과 함께하는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 오픈...“특별한 다이닝 즐겨보세요"
  • 민병권
  • 승인 2020.11.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부터 한 달간 사전 예약제로 운영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오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셰누 프라이빗 키친’에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텔라 원테이블’ 팝업 레스토랑은 가수 성시경과 함께하는 ‘스텔라 원테이블’ 푸드 캠페인 일환으로 연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소모임 위주로 변화한 외식 트렌드에 맞춰 특별한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레스토랑은 ‘당신만을 위한 단 하나의 테이블’이라는 메시지 아래 한 그룹 만을 위한 독립된 공간에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좌) 마티유몰스 셰프, (우) 가수 성시경
(좌) 마티유몰스 셰프, (우) 가수 성시경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잘 어울리는 총 다섯 가지의 유러피안 다이닝 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파리와 두바이 유명 레스토랑과 국내 포시즌스 호텔 등을 거친 프랑스 파리 출신 마티유 몰스(Mathieu Moles) 셰프가 참여해 이번 코스 요리를 개발했다. 

코스 요리는 중세시대의 프랑스 일품 요리인 ‘파테 드 캄파뉴’와 ‘랍스터 아보카드 샐러드’로 구성된 에피타이저로 시작해, 메인 메뉴인 ‘로스트 돼지고기’와 ‘홍합찜’, 성시경이 직접 참여한 디저트 ‘아몬드 타르트’로 구성됐다. 

스텔라 원테이블 레스토랑 예약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홈페이지에 연결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평일에는 저녁, 주말에는 점심과 저녁 시간에 한정 좌석으로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자세한 예약 방법 및 가격 등은 스텔라 아르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다이닝 스타일을 '스텔라 원테이블' 캠페인을 통해 제안하고 있다”며 “그 어떤 레스토랑에서도 만날 수 없던 특별한 프라이빗 다이닝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원테이블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