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년 시험대비 '평생환급 평생패스' 공개
상태바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 100% 환급!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년 시험대비 '평생환급 평생패스'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1.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 모집에 돌입했다.

70% 이상의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을 제공하며, 최종 합격할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을 환급하며, 특히, 언제든 합격만 하면 수강료를  환급한다는 조건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업계 유일 합격자 수 1위로 검증된 독보적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먼저 최다 합격자를 만든 에듀윌 스타 교수진이다. 만족도 98%에 육박하는 업계 1타강사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은 부족함 없이 충분히 학습할 수 있도록 전 교수진, 전 강좌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74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실제 기출문제 지문이 일치하는 놀라운 적중률로 수험생에게 사랑받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비결로 에듀윌만의 합격 시스템이 있다.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만든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자연스럽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5개년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모의고사는 합격생 80%가 선택한 인기 콘텐츠로 생생한 실전경험과 맞춤형 설적분석, 해설강의, 오답노트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300만원 상당의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학원 현장강의를 집에서 들을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 ▲기출압축특강, ▲에듀윌 실전모의고사, ▲민법조문+용어, ▲적중문제, ▲함정문제, ▲시크릿노트 및 특강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합격 이후에도 지원한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명 이상 전국구 인맥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부동산 아카데미 실무패키지, IT실무특강 등 자격증 합격 이후에 합격생들에게 실제 필요한 것들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해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생의 평균 공부기간은 1년이 49%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라며,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한다면 내년 시험에서 충분히 동차합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평생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