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형,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높은 경쟁률 뚫고 영예의 주인공으로
상태바
임도형,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높은 경쟁률 뚫고 영예의 주인공으로
  • 이태문
  • 승인 2020.11.17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임도형, 강태관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 조영수 곡으로 앨범 발매 

트롯신동 임도형이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자가 됐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우승자로 임도형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8월 강태관의 신곡 '내 인생의 고속도로' 발매 기념으로 시작된 챌린지는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장 잘 부르는 사람을 선별해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으로 앨범 발매를 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져 시작부터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노래에 재능을 가진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자신의 SNS에 '내 인생의 고속도로'를 가창하는 영상을 올렸고,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은 임도형도 합류해 구성진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 1차 합격자에 이름을 올린 임도형은 심사위원 평가와 유튜브 '좋아요' 수를 합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우승자로 결정됐다.

'미스터트롯'에서 프로그램 속 중추 역할을 톡톡히 한 프로듀서 겸 작곡가 조영수는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 임영웅을 위한 특전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작곡해 각종 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바 있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노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내 인생의 고속도로' 챌린지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또 아쉽게 탈락한 분들은 좋은 기회로 다시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우승자로 선정된 임도형 군은 조만간 조영수 작곡가의 곡으로 찾아올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