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TOO(티오오), 22일 '김치 페스티벌' 출격…글로벌 팬들에 K-김치 매력 알린다
상태바
네이처·TOO(티오오), 22일 '김치 페스티벌' 출격…글로벌 팬들에 K-김치 매력 알린다
  • 이태문
  • 승인 2020.11.17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글로벌돌 네이처·TOO(티오오), '김치 페스티벌' 참여! 코로나19로 지친 세계인 위로 

차세대 글로벌 그룹 NATURE(네이처)와 TOO(티오오)가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에 함께한다.

17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와 TOO가 오는 22일 KBS 월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네이처
네이처

대한민국과 미국, 호주, 러시아, 프랑스, 베트남, 영국 등 전 세계 6개 국가가 함께 하는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는 세계인의 건강식으로 거듭난 김치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랜선 축제다. 전 세계인의 손끝에서 탄생하게 될 다양한 김치의 맛이 희망, 추억, 역사로 전 세계인에게 닿을 예정이다.

글로벌을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케이팝을 널리 알리고 있는 네이처와 TOO는 이번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김치의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특히 김치가 최근 코로나19 예방 효과에 탁월한 발효 음식의 대표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와 TOO가 코로나19로 지친 세계인을 김치로 위로하는 뜻깊은 축제에 함께하게 돼 눈길을 끈다. 네이처와 TOO가 선보일 문화 공연이 김치의 가치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오오
티오오

한편, 네이처는 약 4개월에 걸쳐 진행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프로젝트 'Wanna be friends with NATURE (워너 비 프렌즈 위드 네이처)'를 최근 성료했다.

지난 4월 데뷔한 TOO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가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이처와 TOO가 참여하는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는 KBS 월드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22일 오전 10시(1부), 오후 8시(2부) 실시간 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