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베스트셀러 1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매 시 ‘당락 400제’ 무료
상태바
에듀윌 한국사, ‘베스트셀러 1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매 시 ‘당락 400제’ 무료
  • 허남수
  • 승인 2020.11.1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발간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심화’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4급 부문 11월 베스트셀러 1위를 굳건히 유지했다.

에듀윌 한국사의 2주끝장 심화교재는 올해부터 변경된 새로운 급수체계 내용을 완벽히 반영하면서 확실한 2주 학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테마별로 별도 구성한 에듀윌 한국사만의 ‘한능검 필기노트’를 제공하기도 한다.

‘2020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 기본(4,5,6급)’ 개정판 교재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에듀윌 한국사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최신판 기출문제집은 기존 기출문제의 특장점을 더욱 강화시켜 개편된 시험에 맞춰 고득점을 확실하게 받을 수 있는 커리큘럼을 담아냈다.

출제 패턴 파악에 최적화된 최신 12회분의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단순한 정답 해설을 넘어 이론까지 정복할 수 있도록 수록된 상세한 해설도 눈여겨 볼만하다.

수험생들의 최종정리를 위해 고득점 보장 빈출이론 및 핵심암기가 포함됐다. 한능검에 자주 나오는 이론 및 핵심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 한국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의 한능검 교재 구매 시 ‘당락 400제’ 자료집을 제공한다. ‘당락 400제’는 시대별로 자주 출제되는 400문제를 수록한 자료집이다.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도 핵심 키워드로 학습할 수 있으며, 시험 직전까지 최종 점검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