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광앤에스, 혹한기 한파 필수템 'NEW 몬스터 스마트 발열조끼'...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태바
동광앤에스, 혹한기 한파 필수템 'NEW 몬스터 스마트 발열조끼'... 론칭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 황찬교
  • 승인 2020.11.1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광앤에스가 기존 발열조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NEW 몬스터 스마트 발열조끼(몬스터 발열조끼)' 론칭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발열조끼는 날씨가 추워지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간절기부터 완연한 겨울에 따뜻하게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일반적으로 외투 안쪽에 패딩 조끼를 입으면 움직임이 둔해지고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 이 때 발열조끼 하나면 가볍고 얋게 입으면서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다.

NEW 몬스터 스마트 발열조끼는 국내 최초로 인넷방식을 채택해 발열판과 연결된 선이 외부로 이어져 있지 않아 보다 안전하게 착용하고 활동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두껍고 무거운 소재에서 가볍고 얇은 신소재를 채택해 기존 두꺼운 내피와 외피로 활동하기 불편한 점을 해소했다고 전했다.

여진이 동광앤에스 대표는 "'NEW 몬스터 스마트 발열조끼'는 USB 포트 방식의 인넷 방식으로 안전하다"며 "냄새와 자극이 없도록 외부 원단을 개량했으며 안감은 부드러운 기모 처리를 해 더욱 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다. 또 더 커진 주머니로 큰 사이즈 보조배터리도 넉넉히 보관할 수 있어 오랫동안 외부에서 발열조끼를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라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KC인증과 국립전파원 전자파 인증을 획득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광엔에스는 올해 조달청에 등록된 생활용품 전문 제조 업체다. 주로 캠핑매트, 활성탄, 제습제, 에어캡(뽁뽁이)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번에 NEW 몬스터 스마트 발열조끼를 새롭게 론칭했다. 론칭기념으로 발열조끼 구매자 전원에게 코로나19로 필수 아이템이 되버린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마스크 전용 파우치와 마스크 스트랩줄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사진=동광앤에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