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건강, 제대로 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상태바
위 건강, 제대로 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 허남수
  • 승인 2020.11.1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고 매운 음식과 인스턴트를 즐겨 먹는 현대인들의 식습관은 위에 좋지 않은 자극과 부담을 준다. 더욱이 연말이 다가오며 늘어나는 회식과 약속들로 인해 과식, 과음하는 경우가 잦아지며 위 건강 악화를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위장은 어떤 음식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반응을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위에 좋은 음식, 건강기능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챙겨 먹는 것이 좋다. 

위를 편안하게 해주는 성분에는 소화 촉진 및 통증 완화 역할을 하는 디아스타아제, 위벽 재생을 도와주는 비타민 U, 해독 작용을 돕는 비타민 B와 C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매스틱검은 자일리톨, 프로폴리스와 함께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로 기능성 소화불량, 위산역류, 경미한 속쓰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위 불편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매스틱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제품 비교 및 후기를 찾을 때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은 매스틱검의 효능은 건강기능식품에만 해당된다는 점과 인체시험 결과에서 유의적인 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한 여부이다.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은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1일 1포만으로도 하루 섭취 권장량을 100% 섭취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위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매스틱’은 하루 한 포 섭취로도 식약처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어 매번 위에 좋은 음식 위주로 챙겨 먹기 힘든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국내에서 매스틱검을 개별인정형으로 인정받은 기업으로 매스틱검 원료 독점 유통권을 보유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