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스카이에듀’, 수능 직전 파이널 강좌 TOP3 인기
상태바
ST유니타스 ‘스카이에듀’, 수능 직전 파이널 강좌 TOP3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1.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스카이에듀’의 명실상부 1타 유대종(국어) 강사의 국어 1등급을 위한 30일 파이널 <유대종의 미>, EBS 적중의 전설 전홍철(영어) 강사의 <고백 파이널(GO 100 FINAL)>, 대치동이 열광하는 완판 신화 조은정(영어) 강사의 <파이널 시리즈>는 수능 최종 점검 및 막판 뒤집기를 위한 필수 강좌로 학생들에게 지지를 얻고 있다.

◇국어 유대종 - 국어 1등급을 위한 30일 파이널 <유대종의 미>

‘유대종의 진또배기’ 강좌를 필두로 대한민국 수능 국어 스타강사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ST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소속 국어 1타 유대종 강사는 수능 국어 1등급을 위한 30일 파이널 강좌로 <유대종의 미>를 선보인다. 국어 영역 최고의 파이널 강좌로 수능 직전 국어 최종 정리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가 이어지면서 <유대종의 미>는 수능 1등급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필수 관문으로 여겨질 정도다.

유대종 강사의 파이널 강좌는 수능 국어 전 영역에 대한 개념을 압축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중요한 내용 위주로 밀도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수능까지 남은 기간 동안 약점을 보완하고 점검하는 한편,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고난도의 수능 예측 문항들을 포함해 국어 1등급을 만드는 데 최적화된 30일 집중 강좌로 ▲1부: 6월, 9월 평가원 분석 ▲2부: 수능에 필요한 실전 태도 총정리 ▲3부: 문학, 문법 주요 파트 정리 ▲4부: 모의고사 3회분 등 총 4부에 걸쳐 평가원 분석과 함께 실전 태도, 파이널 최종 모의고사까지 탄탄하게 구성됐다.

이 중 지난 9월 모의평가 당일 선착순으로 배포한 모의평가 분석집은 준비한 1만 5천권의 수량이 전량 소진되는 기록을 세웠고,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강의로 재탄생하게 됐다.

◇영어 전홍철 - EBS 적중의 전설 <고백 파이널(GO 100 FINAL)>

ST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에서 4년 연속 단일 교재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수능 영어 대표 전홍철 강사는 파이널 강좌에서 역대급 적중을 기록하며 수험생들의 두터운 지지를 얻고 있다. 8년 간 적중 신화를 이어온 파이널 강좌 <EBS 고백 파이널(GO 100 FINAL)>은 EBS 최중요 지문 300여 개를 엄선해 24강으로 초압축한 수능 영어 최종 점검용 대표 강의다. 

유형과 소재, 지문 길이, 난이도, 어휘 수준별로 지문을 선별하고 출제 확률이 높은 EBS 변형 문제를 제작해 교재 단 한권으로 압축 정리했다. 지문이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고퀄리티 웹툰과 효과적인 기억을 돕는 한글 내레이션 해설, 지문 전체의 흐름과 논리 분석 및 최종 정리를 위한 5분 복습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효과적인 학습을 도와준다.

출제자의 의도를 꿰뚫는 지문 적중은 기본, 출제 포인트 및 어법, 빈칸문항 정답까지 완벽히 일치해 ‘수능 파이널 필수 강좌’, ‘EBS 연계의 혁명’으로 불리며 수능 영어 1등급 학생들의 추천 강의로 꼽힌다. 

전홍철 강사의 고백 파이널(GO 100 FINAL)은 본 교재와 함께 출제 확률이 높은 지문의 변형 문제와 EBS 어휘 족보로 구성된 극비문서가 함께 구성돼 최종 마무리 학습에 도움을 준다.

◇영어 조은정 - 대치동이 열광하는 완판 신화 <조은정 파이널 시리즈>

ST유니타스 스카이에듀의 조은정 강사는 대치동 강의 조기 마감 행렬을 이끄는 수능 영어 대표 강사다. 조은정 강사가 내놓은 파이널 시리즈 <EBS HOT 100>, <동행 더 파이널(THE FINAL)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의 극찬과 함께 1차 준비분이 모두 완판되어 2차 물량이 추가 입고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EBS HOT 100>은 2020 시즌 대치동 현장 모집에서 이례적으로 600명 조기 마감을 기록하며 수험가를 뒤흔든 유명 강좌다. 수능에 출제될 확률이 높은 EBS 최중요 지문을 엄선해 초압축과 초고효율로 단 15시간 만에 EBS 연계문항을 최종 정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총 250여 개 지문을 선별해 소재와 카테고리별로 재배치하고 지문의 주제, 논리, 키워드, 변형 포인트 등을 요약해 수능 영어 최종 정리용으로 적격이다.

<동행 더 파이널(THE FINAL) 모의고사>는 5년 연속 평가원 정답 적중을 기록한 독보적 퀄리티의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다. 2021 수능 대비 최종 리허설 실전 모의고사 9회분이 수록됐으며, 막판 독해 강화를 위해 9월 평가원까지 반영했다. 검증된 집필진과 함께 조은정 강사가 직접 제작한 변형 문항을 수록해 수능에 최적화된 난도로 구성된 만큼 최종 점검에 유용하며 매주 목요일 해설 강의가 제공된다.

조은정 강사의 파이널 강좌를 경험한 학생들은 “정말 중요한 100가지 주제들만 뽑아서 정리한 EBS HOT 100 강좌가 수능 준비 마지막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적중 문제들로 훈련한 덕분에 수능 당일 연계문제에 저절로 반응할 수 있었고, 적중 문제가 나왔을 때는 소름이 돋을 정도”, “적절한 난이도의 모의고사 덕분에 수능을 실전처럼 준비할 수 있었다”고 평하며 주목 받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