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텐바이텐과 다꾸 홈카페 온라인 기획전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텐바이텐과 다꾸 홈카페 온라인 기획전 개최
  • 민병권
  • 승인 2020.11.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일까지 탐앤탐스X텐바이텐 콜라보레이션…다이어리 꾸미기&홈카페 기획전 진행
2021 다이어리 중심으로 아스카소 드림 머신 등 탐앤탐스 인기 홈카페 아이템 선보여
다꾸 홈카페 세트, 마이탐(MYTOM)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 제공

탐앤탐스가 텐바이텐과 협업으로 일상을 재밌게 다이어리는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다꾸 홈카페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텐바이텐X탐앤탐스, 놀러와! 우리의 다꾸 홈카페로!’ 컨셉으로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다이어리 꾸미기 줄임말인 다꾸는 2021 탐앤탐스 플래너를 중심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꾸 기획전에 사용되는 2021 플래너는 탐앤탐스와 텐바이텐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다이어리 내지는 월간∙주간 플랜, 노트로 구성하여 깔끔한 디자인에 휴대성 높은 메모지와 더스트백을 더해 실용성과 활용성을 높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탐앤탐스 홈카페 꾸미기도 소개되는데, 구매가 가능한 감성 커피 기구들로 나만의 홈 카페를 꾸밀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텐바이텐X탐앤탐스, 다꾸 홈카페 기획전’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속 내용에서 ‘텐텐X탐탐’ 단어가 나오는 횟수를 확인하여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2021 탐앤탐스 플래너 1종을 비롯하여 아스카소 드림 머신, 마샬 액톤2 스피커, 텐바이텐 다꾸 아이템, 더 칼립소 에스프레소 잔세트와 골드 로고 머그컵 등으로 구성된 다꾸 홈카페 세트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마이탐 프레즐 세트 쿠폰을 제공하여 총 6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새해를 준비하는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시작을 위해 다이어리 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아울러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완벽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기획전으로 지친 일상의 재미와 활력이 되는 시간이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사진=탐앤탐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