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얍, 가정 간편식 '엄선된 탕' 6종 출시
상태바
푸드얍, 가정 간편식 '엄선된 탕' 6종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1.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및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다양한 국·탕·찌개 등 가정 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이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골드플레이트 자사몰 ‘푸드얍’이 약 8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 ‘엄선된 탕’ 6종을 출시했다. 엄선된 탕 6종은 60회 이상의 테스팅을 거쳐 엄선된 갈비탕, 곱창전골, 뚝배기불고기, 부대찌개, 설렁탕, 육개장 등이다.

갈비탕은 소갈비를 통째로 끓여 더욱 진하고 갈비가 부드러우며, 정성스레 고아내 기름기가 적어 국물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곱창전골은 국내산 우거지를 듬뿍 사용해 깔끔하고 담백하며, 특제 양념으로 삶은 곱창과 깐양이 14% 이상 가득 들어 있다.

뚝배기 불고기는 야들야들한 소고기 볼살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고, 짭조름한 간장 양념과 쫄깃한 당면이 듬뿍 들어 있다.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들도 주기적으로 찾고 있는 메뉴이자, 떡볶이에 넣어 먹으면 불고기 떡볶이로도 재탄생 된다.

또 부대찌개는 오랜 시간 푹 고아 뽀얀 전통의 맛이 담긴 깊은 사골 육수 국물에 4가지 햄이 듬뿍 들어가 있으며, 설렁탕은 사골 육수에 쇠고기를 듬뿍 넣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간편식 제품이다. 육개장은 국내산 대파를 넣어 국물이 시원하며, 푸짐한 나물과 양지 육수로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푸드얍의 탕 제품 전속모델로는 방송인 홍윤화가 발탁됐다. 홍윤화는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방송과 공연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45만 구독자 보유 유튜버이기도 하다.

푸드얍은 홍윤화의 채널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푸드얍 탕 6종을 100명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푸드얍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추가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홍윤화와 함께하는 푸드얍 엄선된 탕 6종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제품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 재료 손질과 조리과정이 번거로워 주로 외식으로만 접했던 국물 요리를 집에서 더욱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