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TOP6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마시는 물병 이름은?
상태바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TOP6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마시는 물병 이름은?
  • 이태문
  • 승인 2020.11.20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탁 광주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물병 이름 소개

대세남 '미스터트롯' 선 영탁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자신이 마시는 물병 이름과 함께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 등 TOP6의 물병도 공개했다.

가수 영탁은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탁의 불쑥TV'에 타이틀 '영탁,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담아봤어'로 TV조선의 '뽕숭아학당'과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미스터트롯' 광주콘서트 등 푸짐한 뒷이야기를 전격 공개했다.

먼저 '뽕숭아학당' 촬영지인 가평에서 촬영된 영상은 세상 신난 텐션으로 햇살을 즐기며 춤추는 영탁의 모습을 담았으며, 천국의 계단을 올라 마운틴 뷰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찍는 여유로움도 보여 주었다.

아름다운 경치와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던 영탁은 "고기 구워 먹으면서 놀고 싶다"고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진 '사랑의 콜센타' 촬영날은 이예준과 함께 듀엣곡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영탁은 꼼꼼하게 안무와 동선, 그리고 화음을 점검해 환상의 듀엣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찬원의 깜짝 생일 파티 모습도 전격 공개돼 트롯맨 TOP5와 출연 가수, 그리고 진행자 모두 생일 케이크까지 준비해 진심으로 축하했다.

다음으로 광주콘서트 현장 맛보기 영상이 이어져 영탁은 정동원과 무대 뒤에서 신나게 몸을 흔들었으며,비하인드 스토리로 "저희가 공연 때 마시는 음료가 있다"며 TOP6의 불명을 하나하나 소개했다.

임영웅은 'HERO', 영탁은 '영탁막걸리', 장민호는 '불꽃 카리스마', 이찬원은 '사랑 찬또배기', 김희재는 '빛희재', 그리고 정동원은 '동원샘물'이라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한편, 공연기획사 쇼플레이는 19∼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릴 예정이던 ‘미스터트롯’ 톱6 콘서트 2주차 서울 공연을 무기한 연기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지난 4월 개최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계속해서 일정이 연기됐다. 송파구청의 집합금지 명령까지 내려지면서 네 차례 연기한 뒤에 지난 8월 개막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또 다시 연기됐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