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온병 ‘마이베비’ 2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프리미엄 보온병 ‘마이베비’ 2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 허남수
  • 승인 2020.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개인 위생의 이슈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개인 보온, 보냉병 및 텀블러 사용은 필수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미국의 프리미엄 보온병 브랜드 ‘마이베비’의 공식 수입 유통사 피지에스(P.G.S)가 오는 2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유난희 쇼호스트와 박웅원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65분간 진행되는 22일 방송에서는 최근 2020 서울카페쇼에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마이베비’의 신제품 ‘콰트로 캔틴 캐리핸들’ 제품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미국 감성의 텀블러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이베비 ‘콰트로 캔틴 캐리핸들’ 제품은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인 유난희씨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PICK한 아이템으로 유명하며, 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홈쇼핑에서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올렸다. 22일 방송에서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 기념으로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이베비 대표 라인업 제품인 ‘콰트로캔틴 캐리핸들 - 모던그레이530ml’, ’콰트로캔틴 캐리핸들 - 베리퍼플530ml’, ‘콰트로캔틴 캐리핸들 - 마카롱핑크290ml’, ‘콰트로캔틴 캐리핸들 – 마카롱민트290ml’ 등 논슬립 패드가 적용된 기본 구성 4개 제품과 함께 런칭 기념 특별 이벤트로 방송 중에서만 마이베비 콰트로캔틴740ml 1pcs와 실리콘 보틀 브러쉬 1pcs, 실리콘 빨대세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런칭 이벤트로 특별한 내용을 준비하고 있다. ‘마이베비’의 모든 제품은 California Proposition 65 및 FDA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생산된 제품으로 중금속 및 비스페놀A 등의 유해물질 성분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외 19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패션 텀블러 ‘마이베비’는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 갖는 재미가 가득한 트렌디한 텀블러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제작되어 텀블러의 열손실을 최소화해 보온 12시간, 보냉 24시간동안 온도를 유지하며, 4면과 8각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손에 잡기 편하고 그립감까지 충족해 ‘수험생 필수템’으로 추천할 만하다.
 
피지에스(P.G.S)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인만큼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구성과 다양한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