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게이너마트', '킬 라인컷 · 핏 버닝티' 신제품 출시
상태바
헬스보충제 전문쇼핑몰 '게이너마트', '킬 라인컷 · 핏 버닝티' 신제품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0.11.2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백질 보충제 기업 비케이뉴트리션은 킬 라인컷과 핏 버닝티를 공식 쇼핑몰 게이너마트를 통해 출시했다.

킬 라인컷은 변비 예방에 도움이 되는 폴리덱스트로스, 치커리와 녹차,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 되어 따로 구매하던 영양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가루인 핏 버닝티는 흡수율이 높고, 치커리, 녹차, 사과산이 포함되어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와 카테킨 · 폴리페놀 함유로 피로 해소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L-아르기닌과 마카분말, 칼슘, 인, 철, 아연 등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도 함유되어 있다.
 
핏 버닝티는 체내 흡수율이 2%에 그치는 동물성 콜라겐과 달리 체내 흡수율이 84%에 달하는 피쉬 콜라겐을 사용하여 추워진 겨울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할 때는 더욱 효과적인 킬 라인컷과 핏 버닝티는 비케이뉴트리션의 공식 보충제 쇼핑몰 게이너마트와 바디키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안전성 있는 원료로 건강과 가벼움을 책임진다’라는 모토의 비케이뉴트리션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을 인증 받은 기업으로 위생을 철저하 관리하고 있다. 지금까지 코로나 19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방역 소독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회사는 작년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편리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자체적으로 연구, 생산하고 있다. 또한 외주업체의 생산 OEM, ODM도 진행하고 있다. 

사진=비케이뉴트리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