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앞으로 3일…소방공무원 패스, 15만원 기간한정 특별 할인
상태바
에듀윌 소방, 앞으로 3일…소방공무원 패스, 15만원 기간한정 특별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0.11.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오는 23일까지 소방공무원 수강 패스를 15만원 할인해주는 기간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소방 확대채용패스’ 구입 시 적용된다. 

에듀윌 소방의 ‘독한소방 평생패스 프리미엄’은 합격할 때까지 건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에듀윌 소방의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강기간 1년을 추가 제공해 총 2년간 충분히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 역시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2022년부터 소방공무원 시험과목이 전면 개편됨에 따라, 많은 수험생들이 2011년 합격을 목표로 할 것”이라면서 “보다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로, 앞으로 3일 후에 종료되는 이벤트인만큼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소방의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 및 수강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소방은 독한 에듀윌 소방 노량진, 노원, 부평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 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에듀윌 소방은 2018년과 2019년 소방공무원 온라인 유료 수강생 중 최종 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1년새 무려 118% 증가했다. 더불어,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소방공무원 교육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