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LG IPTV 가입 및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최대 46만원 현금지원 혜택
상태바
SK·KT·LG IPTV 가입 및 초고속인터넷가입 시 최대 46만원 현금지원 혜택
  • 박홍규
  • 승인 2020.11.20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격하 이후 조금씩 줄어들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면서 사회적으로 외부활동 자제를 권고하면서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실내 활동을 권장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IPTV 및 초고속인터넷 설치를 위해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들을 찾아보며 인터넷가입 시 지급되는 사은품인 현금지원 금액을 중심으로 검색하고 있으나 현재 경품고시제로 인해 최대 지급 금액이 같아지면서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인터넷 설치 당일 사은품인 현금지원을 해주는 곳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해당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사은품 외적으로도 추가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IPTV 및 초고속인터넷 설치, 가입 당일 현금지원을 해주는 곳은 네이버 카페 '정당함'으로 한국정보진흥협회(KAIT) 심사를 통과하고 판매승인을 받은 정식 인터넷비교사이트이며 SK, KT, LG, LG헬로비전 등의 모든 통신사의 통합상담이 가능한 전문상담원을 보유하여 소비자 패턴에 맞는 최적의 요금으로 IPTV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을 당일 지급 및 지급명단을 공개하여 투명하게 인터넷비교사이트를 운영하여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당함에서는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아파트 인터넷 등 다양한 주거환경에서 설치가능지역일 경우 모두 인터넷설치를 도와주고 있으며, 기존 사용하던 SK텔레콤, LG유플러스, KT올레 인터넷을 재약정 하는 것보다 인터넷통신사변경 시 현금 사은품을 받아 인터넷을 설치할 수 있다. 100메가, 500메가, 기가인터넷과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티비에 같은 통신사의 스마트폰을 사용할 경우 결합하여 매달 요금에서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IPTV 및 초고속인터넷이 지역케이블을 대체하면서 전국적으로 보급되고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광역시에서 IPTV·인터넷가입하는 것과 같이 전국 어디서든 같은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게 되며 신도시인 동탄, 위례, 검단 등 신도시 인터넷가입도 가능하다.

정당함 관계자는 “인터넷티비 설치 시 현금 많이주는곳도 중요하지만 최근 인터넷 단통법 시행으로 인해 KT 44만원, SK 및 LG 46만원으로 사은품 최대금액이 정해졌다”면서, “인터넷 사은품 최대금액이 정해진 만큼 인터넷설치 관련하여 당일 지급하는곳이 유리하다”고 말했다. 

현재 정당함에서는 인터넷현금지원 뿐만 아니라 BEST 후기 이벤트, 가입인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티비 설치 후 인증회원 등업 시 스마트폰을 크게 추가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