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무료 증정
상태바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무료 증정
  • 허남수
  • 승인 2020.11.2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가 에듀윌 공인중개사와의 제휴를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증정하는 에듀윌 기초용어집은 합격에 꼭 필요한 필수용어만을 한 권으로 압축한 초시생 필독서로 최근 10개년 기출 문제까지 완벽하게 반영됐다. 특히, 부동산학개론, 민법, 공법, 공시법, 세법 등 과목별 중요도를 고려해 용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출제 유력한 용어들을 3단계 과정으로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용어와 비교하여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개념정리’와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퀴즈로 한번더 체크하는 ‘반복훈련’단계를 거쳐,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용어만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찾아보기’로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증정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 자유수다방 게시글 3개와 댓글 3개를 작성하고, 미션 키워드(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난이도, 공인중개사 합격)를 넣고 게시글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공인마스터 운영자는 "부담스러운 강의료로 시험공부를 미뤄왔던 수험생들에게 이번 무료인강 프로모션이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인마스터 카페에서 마련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증정 이벤트는 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는 5만명에 육박하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회원 수 대비 활동점수 1위로 카페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한 합격 노하우와 정보, 학습 팁 등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는 네이버 카페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현직자의 상담을 통해 그 어느곳보다 정확하게 공인중개사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 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