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학습 사각지대 놓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실시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레드플래닛, 학습 사각지대 놓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1.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이 학습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교육지원을 실시한다.

‘레드플래닛’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도 자가 학습을 위한 가정용 레이저 프린터기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레드플래닛은 이번 지원은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며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돌봄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지원을 시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코로나 19로 온라인 수업과 현장 수업이 병행되면서 가정에서 해야 할 과제와 수업내용이 증가함에 따라 가정 내 학습 도움이 어려운 대상자를 우선 선정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레드플래닛은 취약계층을 위해 색조표시식 자가 점검 손목발열 체온계를 지원 제공한데 이어 가정용 프린터기를 제공하며 지역사회 따듯한 나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레드플래닛이 전달한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보호와 셀프케어 환경개선 돌봄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11월~ 12월 대상자를 모집, 선정하여 각 가정에 프린터를 제공하게 된다.

이 밖에도 독일 헤티히의 하드웨어 기술력을 가진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2020 코펀 가구전시회’를 맞아 11월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웨딩패키지 프로모션 또한 실시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광주, 동탄, 천안, 대구, 김해 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9개의 지점을 두고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을 구비하고 있다. 쇼룸에는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해 샤무드, 임팔라,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와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레드플래닛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