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C(스테이씨) '놀면 뭐하니?' 깜짝 등장! '톱100귀' 유재석도 인정한 'SO BAD'
상태바
STAYC(스테이씨) '놀면 뭐하니?' 깜짝 등장! '톱100귀' 유재석도 인정한 'SO BAD'
  • 이태문
  • 승인 2020.11.2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STAYC(스테이씨), 고구마+김치 폭풍 먹방! 깜찍 리액션은 덤 

신인 걸그룹 STAYC(스테이씨)가 '놀면 뭐하니?'에 깜짝 등장했다. 

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과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0년 한 해 동안 '놀면 뭐하니?'와 함께해준 고마운 사람들을 위해 김치를 만드는 신박기획의 모습이 그려졌고,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돈 터치 미)'를 작사, 작곡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김치가 배송됐다.

이와 함께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한 STAYC도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자칭 '톱(TOP)100 귀' 유재석은 STAYC를 보자마자 "STAYC 노래 괜찮더라"라며 'SO BAD(소 배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STAYC는 블랙아이드필승과 함께 김치 시식에 나섰고, 고구마와 김치를 함께 먹으며 "맛있다"라며 감격했다. STAYC는 폭풍 먹방과 하이 텐션 리액션을 보여주며 짧은 등장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STAYC는 현재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며 활약 중이다. 데뷔 앨범 초동 음반 판매량이 1만 장을 넘어서며 올해 발매된 걸그룹 데뷔 앨범 중 초동 판매량 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SO BAD'는 발매 직후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에 오르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썼다. 

매 등장마다 높은 화제성을 남기며 '대형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STAYC는 계속해서 'SO BAD'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