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크리스마스 향수와 추억을...곳곳이 포토존
상태바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향수와 추억을...곳곳이 포토존
  • 민병권
  • 승인 2020.11.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러브 투게더’라는 따뜻한 설렘을 컨셉으로 안성, 하남, 고양 등 점포 내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 연말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넷플릭스와 협업한 크리스마스 존을 선보인다. 넷플릭스의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을 선사한다. 고래 뼈 모양의 특이한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꾸러미가 가득한 썰매, 대형 스노우볼 등 연말을 기념할 사진 스팟이 가득하다.

스타필드 하남의 모습

스타필드 고양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는 레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고 브릭으로 만든 대형 트리를 전시했다. 특히 스타필드 고양은 직접 타볼 수 있는 레고 루돌프 썰매와 레고 브릭을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체험존 등을 함께 선보였다.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은 크리스마스를 환하게 비춰줄 골드 컬러의 대형 트리와 함께 달과 별, 우주 등 각종 조형물로 매장을 금빛으로 물들였다. 화려한 금빛 장식과 반짝이는 별빛 조명으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다. 

스타필드 안성

한편, 스타필드 코엑스는 오는 30일부터 각기 다른 눈송이 조명 900개로 장식한 ‘스노우 파빌리온’이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스타필드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