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화장품, 닥터505 아토클 솔루션
상태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임산부화장품, 닥터505 아토클 솔루션
  • 허남수
  • 승인 2020.11.2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임신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순간들이지만 임신으로 인한 몸의 변화는 임신과 출산을 겪어 본, 혹은 처음 겪는 중인 엄마들에게는 힘든 순간이 될 수도 있다. 임신 후 호르면 변화 등의 영향으로 피부가 거칠고 건조해지는 건 물론이고 피부 트러블이나 주근깨, 기미, 색소침착에 튼살, 체중 증가 등 신체적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데 이러한 피부트러블 때문에 심리적 스트레스와 불안감 등이 생길 수 있다. 때문에 임신 중, 출산 후의 피부 관리도 중요하게 생각돼야 한다고 볼 수 있다.

과거와 달리 현재 대부분의 임산부들은 스스로 공부하고 알아보며 피부관리를 하지만 자칫 잘못 바르게 되면 태아에게 영향을 끼치거나 피부를 더 예민하게 할 수 있으니 안전한 임산부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신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안전한 EWG 그린등급의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505 아토클 솔루션이 임산부가 발라도 좋은 화장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토클은 보습 특허성분인 BSASM을 함유해 피부에 순하고 촉촉하게 보습을 해주는게 특징이며 파라벤계 방부제나 인공색소, 알러젠 성분 등의 유해성분은 들어있지 않아 신생아나 아토피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어 많은 임산부들과 부모들이 애용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임신 후 쉽게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문제는 일시적으로 발행할 수 있지만 출산 후에도 없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피부장벽을 강화해 보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보습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특히나 날씨가 점점 건조해지고 미세먼지도 심해지고 있는 요즘 닥터505 아토클 솔루션은 BSASM, 세라마이드엔피, 베타-글루칸, 카보머 등의 성분을 함유해 외부환경으로부터의 자극이나 유해물질을 막아주고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은 지켜주는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면서 피부 보습, 보호, 재생, 진정 등의 다양한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닥터505 아토클 솔루션은 토너, 로션(페이스&바디 겸용), 크림, 바디워시, 샤워볼의 5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보습, 저자극 관리가 가능하며 세트상품 구매 시 할인 또는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선보였다.

임신을 준비하는 예비맘, 임신 중인 임산부, 출산 후 초보맘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아이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는 임산부화장품이라 기존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유입도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와 구매는 닥터505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