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상태바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0.11.2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에서 삶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가전 중 하나로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번거롭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야 한다는 부담을 덜어주기에 많은 가정에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시판 중이지만, 특히 5세대 음식물처리기임을 내세우고 있는 어썸스퀘어가 눈에 띈다.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하고 있어, 알뜰한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모습이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마사지기 등 사은품을 기본 제공하는 것 외에 1+1할인 및 현금할인, 신혼부부 구매고객에 대한 할인 등 상담원 문의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에 대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별도 사은품을 원하지 않는 경우 5만원 추가 할인 역시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쿠폰도 받아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는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설문조사 참가자라면 누구나 제공되기에 구매 결정에 앞서 참가할 수 있다.
 
특히 17년간 자체 미생물 연구소를 통해 기술개발을 거듭해 온 만큼, 기술력과 대량생산체제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들어온다. 98% 이상 음식물이 소멸되는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것이다. 여기에 한 번 구매 시 별도 소모품 교체를 위한 추가 비용 또한 들지 않아 더욱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3중 탈취 시스템이 도입된 점과 1.7Kg에 달하는 넉넉한 처리 용량, 초기 배양 기간 없이 이튿날 곧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점 등은 차별화되는 장점으로 꼽히는 요인이다.
 
업체 관계자는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상담센터 체제를 가동하고 있어, 구매 및 사용과 관련해 언제든 문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언급하며, “미생물학 전공, 대학병원 간호사 출신이 24시간 상주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는 무상 A/S 기간으로 1년이 주어지며, 보다 구체적인 상품 구매 관련 안내는 온라인 공식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