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방탄소년단 협업 특별한 세트...70주년 기념 '칠성사이다 X BTS 미니어처 세트'
상태바
칠성사이다, 방탄소년단 협업 특별한 세트...70주년 기념 '칠성사이다 X BTS 미니어처 세트'
  • 민병권
  • 승인 2020.11.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의 3차 한정판 굿즈(Goods, 특정 인물이나 브랜드와 연관된 상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3월부터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굿즈는 시즌3차로서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BTS 미니어처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향수, 자석오프너, 일일달력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 한정판 3차 굿즈
롯데칠성 한정판 3차 굿즈

칠성사이다 X BTS 미니어처 세트는 지난 1차 판매에서 눈길을 끌었던 ‘빈티지 미니어처 세트’에 칠성사이다 미니병이 방탄소년단 로고가 적용된 멀티박스에 담기고, 박스 뒷면에는 방탄소년단 단체 사진이 부착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미니어처 세트는 총 3차에 걸쳐 한정 판매된다. 지난 18일에 진행된 1차 판매는 10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완판됐으며, 2차는 11월 27일, 3차는 12월 3일에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차 굿즈 판매에서 30시간 만에 완판됐던 향수 ‘오 드 칠성(Eau De Chilsung)’의 새로운 향인 ‘피치(Peach) 에디션’도 선보였다. 이번 향수는 지난 5월 출시된 ‘칠성사이다 복숭아’를 모티브로 부드럽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담았다.

자석식 오프너는 크리스마스 연말감성을 담은 장신구와 별 패턴을 적용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추가로 발매됐다. 데일리 캘린더는 매일 한 장씩 뜯어내는 형태로 과거 가정에 하나씩은 있었을 법한 레트로 컨셉에 매달, 공휴일마다 그날의 의미를 담은 특별한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하루하루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칠성몰’, ’29CM’, ‘텐바이텐’ 사이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3차 한정판 굿즈는 과감한 변신이 돋보이는 칠성사이다 X BTS 미니어처 세트를 비롯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더한 향수, 오프너, 달력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