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마을 ‘이노시톨 알파’, 여성 건강 초점을 둔 제품으로 인기
상태바
㈜비타민마을 ‘이노시톨 알파’, 여성 건강 초점을 둔 제품으로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1.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현대인의 기대수명은 상당히 높아졌다. 100세 시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인간의 수명은 길어졌고, 이와 더불어 높은 삶의 질은 대단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외부 스트레스 요인도 그만큼 증가했고, 특히 외부 요인으로부터 생활 패턴이나 신체, 심리적 상태에 영향을 많이 받는 여성들은 건강 관리에 대한 고민이 커졌다. 여성은 약 한달 주기로 변화를 겪으며 이에 따라 여성 개개인의 생활패턴은 물론 심리적 감정적 변화까지 불러와 일상생활의 활력을 잃고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비타민마을에서 여성 건강에 초점을 맞춰 출시 한, ‘이노시톨 알파’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노시톨 알파’ 는 미생물의 성장에 불가결한 물질로 알려진 이노시톨을 1포당 2g씩 담아낸 제품이다. 옥수수 유래 이노시톨을 정식 수입 했으며, 다양한 인증을 보유한 독일 원료社의 미오 이노시톨만을 원료로 사용했다. 엽산 1일 권장 섭취량 100%인 400㎍ , 마그네슘, 망간, 칼슘, 비타민B12, 17종 혼합유산균, 15곡 곡물효소 등이 부원료로 배합되어 있어 하루 한포 간단하게 최적의 포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노시톨 알파’는 여성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메인요소인 이노시톨의 꼼꼼한 선택과 색소, 감미료, 향료, 방부제 및 부형제가 들어가지 않은 8無 배합으로 개발했으며, 맛과 향을 내는 데에 있어서도 유기농 과일&야채 혼합분말, 유기농 아가베이눌린분말을 사용하여 거부감 없는 맛까지 고려했다.

비타민마을 관계자는 ”‘이노시톨 알파’는 여성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을 고려하고, 여성 건강의 근본적인 고민에 도움이 되고자, 자사 기업부설연구소에서 원료부터 꼼꼼히 체크하여 섭취하는 분의 건강과 마음을 생각하여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연구 개발했다”고 전했다. 이어 “여성으로서의 삶에서 겪는 다양한 이유들로 특별히 건강을 더 챙겨야 하는 여성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안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enws.con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