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현함, 똑똑한 인터넷 상품 비교 서비스 제공...슬기로운 선택은 당연함
상태바
당현함, 똑똑한 인터넷 상품 비교 서비스 제공...슬기로운 선택은 당연함
  • 민강인
  • 승인 2020.11.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결합상품 설치시 현금지원 혜택 제공

통신사별 인터넷 가입혜택과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당현함'은 최근 코로나로 인한 집콕, 방콕 등 외부활동보다 집에서 인터넷을 활용한 활동이 많은 점에 착안해 인터넷 상품 가입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25일 밝혔다.

당현함 관계자는 "코로나 거리두기가 일상이 된 요즘 초고속 인터넷이나 VOD, OTT 서비스는 이용 추세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올해 상반기 인터넷 가입 문의건수는 지난해 대비 약 30%가량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를 반영하듯 각 통신사의 경쟁도 심화돼 신규 및 통신사이동 가입고객을 대상으로한 혜택과 프로모션이 다양화 되고 있는 추세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됨에 따라 소비형내의 변화도 주목할만하다. 온라인쇼핑과 비대면 배달서비스, 그리고 VOD · OTT와 같은 언택트 소비매출 증가율은 예상을 뛰어 넘는다.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통한 가입자 증가도 눈에 띈다. 온라인 인터넷 비교사이트란,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등과 같은 각 통신사의 월 통신요금 부과액과 상품권, 설치비 현금지원과 같은 프로모션등을 비교 서비스 해주는 곳을 말한다.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등으로 주목받고 있는 당현함 관계자는 "현재 인터넷 설치율 대비 고객 불만 건수는 0건을 기록하고 있다. 지급되는 사은품과 현금지원등은 투명하게 공개해 고객의 신뢰가 높은편이다."라며 "KAU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승인을 받아 진행되기 때문에 서비스 안전성에 있어서도 안심해도 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당현함이 제공하는 온라인 인터넷 비교는 온라인 가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지역에 제한없이 가입신청을 할 수 있다.

사진=당현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