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신 유료강의 무료 공개! 회원가입하면 기초강의 '0원'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신 유료강의 무료 공개! 회원가입하면 기초강의 '0원'
  • 허남수
  • 승인 2020.11.2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2021년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 과목 기초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면,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강의를 개인 SNS나 공인중개사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2021 전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동차합격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필수 개념을 익히는데 유리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각 과목별 연계학습을 통해 쉬운 동차합격을 만들 수 있다.

기초이론은 합격생들이 강조하는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필승노하우다. 합격생 김 씨는 "기초를 탄탄하게 다졌던 힘이 중반 후부터 제대로 발휘됐다"라며 "부동산학개론은 항상 70점대를 유지하여 정말 든든한 지원군이자 희망이었다"라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합격한 수많은 합격생들로 검증하고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74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합격자 수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과정에서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시험인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전교수진의 기초강의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기초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