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하는 멘토 ‘애드펌킨 요니’, 개인별 1:1 온라인 코칭 진행
상태바
강의하는 멘토 ‘애드펌킨 요니’, 개인별 1:1 온라인 코칭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1.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트렌드가 바뀌면서 부업, 투잡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본업 외에도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고 여러가지 경험을 위해 자기계발의 목적으로 시도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이러한 트렌트에 발맞춰 최근 애드펌킨이 주목 받고 있다.  

애드펌킨은 SNS를 통해 간편하게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재택 부업 플랫폼으로, 단일 수익 구조가 아닌 다양한 마케팅 수익 구조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직장인, 대학생, 육아맘부업으로도 적합하다.

이 가운데 개인별 맞춤 1:1 온라인 코칭을 진행하는 애드펌킨 요니 멘토가 주목받고 있다. 인터넷 방송을 통한 꾸준한 소통과 피드백으로 후배들이 SNS 전문 마케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와 정보를 아낌 없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초보자부터 재가입자까지 폭넓은 교육을 진행하며 지속적이고 진실성있는 소통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애드펌킨 요니가 직접 운영하는 교육 카페, 부가수익 전용 밴드, 정보 공유 단체톡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성공 노하우까지 전수받을 수 있다.

애드펌킨 요니 멘토는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역량이나 경험들이 모두 다르기에 1:1 온라인 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후배들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아낌없이 노하우와 정보들을 나눠주고 있다”고 전했다.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블로그 ‘애드펌킨 요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