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한 남자가 헤어진 여친에게 '자니?' 문자 후 '이불킥'
상태바
술 취한 남자가 헤어진 여친에게 '자니?' 문자 후 '이불킥'
  • 박주범
  • 승인 2020.11.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카스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신규 디지털 콘텐츠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는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디지털 콘텐츠다. 취중에 발생할 법한 실수담을 속도감 있는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웃음과 건전음주에 대한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첫 에피소드인 ‘옛 여친 톡’편은 잠에서 깬 남자가 핸드폰 메시지를 확인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남자는 지난 밤 술에 취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자니?’라는 메시지를 보낸 것을 발견하고 뒤늦게 이불을 발로 차며 괴로워한다. 영상 말미에는 “이불킥 하지 말고 짜릿함만 즐겨라”라는 멘트와 함께 카스 0.0의 모습이 등장한다.

‘대국민 이불킥 제로 프로젝트’는 오는 12월까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카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유희문 마케팅 부사장은 “'무분별한 과음을 지양하고 건전음주 하자’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카스 0.0는 일반 맥주와 같은 원료를 사용하고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쳐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한다. 도수는 0.05% 미만이다.

사진=오비맥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