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x함소아, '임실아람' 브랜드 론칭…작약으로 만든 쌍화허니부쉬 티베이스 출시
상태바
임실x함소아, '임실아람' 브랜드 론칭…작약으로 만든 쌍화허니부쉬 티베이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1.2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과 함소아가 함께 '임실아람' 브랜드를 론칭한 가운데, 작약으로 만든 쌍화허니부쉬 티베이스를 출시했다.

쌍화허니부쉬 티베이스는 쌍화의 파워풀한 아로마와 달콤한 허니부쉬의 조화가 일품인 제품이다. 작약과 허니부쉬를 비롯해 당귀, 말린생강, 계피, 천궁, 감초 등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작약은 깨끗한 청정지역 임실에서 나온 임산물로, 혈액 순환 및 심혈관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다. 또 위장 질환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쌍화허니부쉬는 쌍화차, 또는 쌍화라떼로 만들어 마실 수 있다. 티베이스와 따뜻한 물 또는 찬 물을 1:1 비율로 희석해 마시면 쌍화차가 되고, 티베이스와 우유를 1:2 비율로 희석하면 새로운 맛의 쌍화라떼를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임실아람은 열매의 고장 임실, 청정한 자연 속에서 자란 바른 임산물만 담았다. 깨끗하고 좋은 것을 가득 담은 임실아람의 쌍화허니부쉬를 비롯해 오미로즈 등으로 여러분의 건강도 풍성하게 무르익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임실아람 쌍화허니부쉬 티베이스는 식품 안전 관리 제도인 HACCP 인증을 받았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