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500% 환급받는 9급 ‘독한 평생패스’ 모집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500% 환급받는 9급 ‘독한 평생패스’ 모집
  • 허남수
  • 승인 2020.11.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오는 30일까지 ‘9급공무원 5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의 수강생 모집 소식을 밝혔다. 

수험생은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500%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합격 결과에 따라 300% 또는 500%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은 세전 시 실결제액 기준 최대 495만원의 환급금을 받아갈 수 있는 셈이다.

대비가능직렬도 9급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법원직(법원사무), 검찰직, 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통계직, 직업상담직,국회 경위직, 국회 속기직, 국회 방호직을 포함해 다양하다. 

추가 혜택으로 제공되는 전 교수진X전 강좌 무제한 수강, 1:1 코칭 시스템, 문풀 패키지 무료, 독한 학습관리, 에듀윌 지식인, 기초 콘텐츠 등으로 수험 공부를 더욱 쉽게 도와준다.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5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공무원 시험 응시 여부와 상관없이 초시생이라도 도전할 수 있다.  ‘기초완성 콘텐츠’와 ‘기본/심화 단원별 테스트’는 수험생의 기초부터 합격까지 지도를 보장하기에 기본부터 잡아준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에듀윌 공무원이 한국브랜드만족지수 9급공무원 교육 1위를 달성한 바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에듀윌 5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5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