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 때 빛나는 우리” 아이즈원, 미니 4집 ‘One-reeler’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상태바
“함께일 때 빛나는 우리” 아이즈원, 미니 4집 ‘One-reeler’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 이태문
  • 승인 2020.11.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일 컴백’ 아이즈원(IZ*ONE), 콘셉트 포토 Scene #3 단체컷 공개

한일 합동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콘셉트 포토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단체컷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2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콘셉트 포토 Scene #3 ‘Stay Bold(스테이 볼드)’ 단체컷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단체컷 속에는 마치 클래식 영화 속에서 갓 튀어나오는 듯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우아함을 발산 중인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 Scene #1, Scene #2와는 또 다른 열두 멤버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우리들의 청춘, 아름다운 순간’을 뜻하는 Scene #1 ‘Color of Youth(컬러 오브 유스)’부터 ‘서로가 서로를 통해 비로소 갖게 되는 우리’라는 의미의 Scene #2 ‘Becoming One(비커밍 원)’, ‘함께일 때 가장 화려하게 빛나는 우리’를 뜻하는 Scene #3 ‘Stay Bold’까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걸맞게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냈다. 아이즈원은 앨범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티저를 공개,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 / Act IV는 오는 12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