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TV홈쇼핑 첫 출연…요리초보 김완선도 할 수 있다.
상태바
김완선, TV홈쇼핑 첫 출연…요리초보 김완선도 할 수 있다.
  • 민병권
  • 승인 2020.11.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일,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 선보여

가수 김완선이 TV홈쇼핑에 첫 출연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 라이브 판매 방송에 가수 ‘김완선’이 TV홈쇼핑 최초로 첫 출연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초 가수 김완선이 현대H몰의 모바일 앱 내 실시간 라이브 방송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로스돔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은 생선이나 스테이크 등 각종 구이 요리 시에 뒤집지 않고 구이를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프라이팬 위에 올릴수 있는 스테인리스 돔 형태로 제작됐다. 돔 안에서 열반사와 회오리 대류현상이 이뤄져 조리되는 원리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만드는 장점도 있다.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은 다음 달 1일 오후 1시 40분부터 2시 40분까지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판매된다. 26cm, 18cm, 27cm 트레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고, 자동주문 할인혜택 적용시 64900원(정상가 69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유명 셰프들이 진행하는 기존 조리도구 방송과는 달리, 요리 초보자인 김완선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홈쇼핑 관계자는 “이달 초 현대H몰의 모바일 앱 내 실시간 라이브 방송 코너인 ‘쇼핑라이브’에서도 고객 반응을 보기 위해 김완선이 직접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을 선보였는데, 시청한 고객이 기존의 5~6배인 7만명이 달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김완선의 출연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현대홈쇼핑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