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1일 내년 설 연휴 기간 국내선 항공권 판매
상태바
티웨이항공, 1일 내년 설 연휴 기간 국내선 항공권 판매
  • 민병권
  • 승인 2020.11.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8개 노선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티웨이항공이 내년 설 연휴 기간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권 좌석 판매를 다음 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다음 달 1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설 연휴기간인 2월 9일부터 16일까지의 국내선 8개 노선에 대해 항공권 판매를 시작한다.  

연휴 항공권 판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으로 매일 운항한다. 

티웨이항공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올해만 부산, 청주, 양양 등 5개의 국내선 신규 노선을 개설했다. 특히 제주 노선과 더불어 내륙 노선에 지속 취항하며 다변화된 국내 노선망을 구축하고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해 고객들의 이동 편의를 돕고 있다. 

국내선 노선 이용 시에는 기내 수하물 10kg과 위탁 수하물 15kg이 무료로 제공되며, 부가서비스 번들을 이용하면 추가 위탁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지정, 수하물 우선 처리 등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내년 설 연휴 기간 항공권이 필요하신 고객분들을 위해 미리 항공권 판매를 개시한다”라며 “철저한 방역과 안전 관리를 통해 이용하시는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티웨이항공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