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오늘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오픈 앞서 직접 인사..."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상태바
'찬또배기' 이찬원, 오늘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오픈 앞서 직접 인사..."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 이태문
  • 승인 2020.12.01 0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오픈에 앞서 팬들에게 직접 인사말을 전했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30일 오후 9시 42분에 공식 팬카페에 타이틀 '안녕하세요. 이찬원입니다!! 내일 유튜브에서 만나요~'로 팬들에 대한 감사와 12월 1일 오후 6시에 정식 오픈하는 유튜브 채널에 대한 설렘을 직접 전했다.

"어느새 첫눈도 내리고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로 시작한 인사말에서 이찬원은 "많은 분들께서 오랫동안 기다려주셨는데 더 일찍 오픈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의욕을 보였다.

또한 "노래하는 모습도 많이 보여 드리고 싶고, 일상생활에서의 제 모습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여러분들께서 보시고 싶은 저의 모습이 있다면 얼마든지 말씀해 달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팬들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약속했다.

끝으로 '찬또위키' 이찬원답게 "최근에 수도권을 중심으로 일부 비수도권 지역까지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 및 유지되고 있는 추세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란다"며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찬스(CHAN'S)' 여러분 사랑한다"고 감사의 뜻을 거듭 전했다.

한편, 한국면세뉴스가 11월 28일 아침에 제목 '[단독] '찬또배기' 이찬원, 드디어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오픈한다'로 기쁜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자 '찬스' 가족들을 비롯해 트롯팬들은 크게 반겼으며, 이찬원의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도 그날 오후 이 사실을 정식 발표했다.

오늘 이찬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과 함께 지난 5월 방송에서 언급한 영탁 작사 작곡의 신곡 '참 좋은 사람'에 대한 이찬원 팬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사진 =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