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이찬원TV' 오픈에 이어 공식 팬덤색 '로즈골드' 결정, '찬스(CHAN'S)'의 전성시대
상태바
'찬또배기' 이찬원, '이찬원TV' 오픈에 이어 공식 팬덤색 '로즈골드' 결정, '찬스(CHAN'S)'의 전성시대
  • 이태문
  • 승인 2020.12.01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미 이찬원의 공식 팬덤색이 '로즈골드'로 결정됐다.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이찬원 공식 팬카페에 '가수 이찬원 공식색 관련 안내'를 공지했다.

공지문에서 소속사는 "아티스트와 팬덤색을 상의한 결과 가수 이찬원의 공식 팬덤색은 '로즈골드(Rose Gold)'로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미스터트롯 콘서트 등 뉴에라프로젝트 측과 연관되어 있는 스케쥴에서는 가수 이찬원의 기존 팬덤색인 '노란색'을 사용해야 하며, 그 외의 스케줄에서는 '로즈골드' 색상을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안내했다.

끝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속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그로 인해 바쁘시고 힘든 여정을 지내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를 끝없이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티스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블리스 엔터테인먼트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지난 8월4일 이찬원의 공식 팬덤명은 '찬스(CHAN'S)'로 결정됐으며, 12월 1일 오늘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TV' 도 정식 오픈한다.

'찬스(CHAN'S)'는 이찬원의 것이라는 뜻으로 이찬원만을 바라보는 팬들과 이찬원이 만나 서로가 행복하고 이찬원의 사람들이 되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또한 이찬원은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계기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직접 약속했다.

가수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본선에서 '진또배기' 등 특유의 꺽기와 구수한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해 '찬또배기'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아이돌 멤버에 못지 않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며 해박한 지식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찬또위키'라는 별명까지 얻은 이찬원은 맑고 바른 트롯청년의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사진 =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