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아람 ‘쌍화허니부쉬’, 임실산 작약 가득 담은 쌍화 티베이스 출시
상태바
임실아람 ‘쌍화허니부쉬’, 임실산 작약 가득 담은 쌍화 티베이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12.0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화차는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면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음료이지만 직접 만들기 번거로워 전통 찻집에서 비싼 돈을 지불하고 마시는 사람들이 많다. 임실군과 함소아가 함께 론칭한 임실아람은 집에서 간편하게 쌍화차 또는 쌍화라떼를 즐길 수 있는 티베이스 ‘쌍화허니부쉬’를 출시했다. 

‘쌍화허니부쉬’에는 허니부쉬, 당귀, 말린 생강과 계피, 천궁, 감포, 대추, 볶은 귀리, 황기 등이 함유되어 있다. 각각 한약재로도 널리 활용되는 소재이며 기와 혈을 동시에 증진시키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청정지역 임실에서 재배한 작약이 듬뿍 들어 있으며 쌍화 특유의 아로마와 달콤한 허니부쉬가 조화되어 겨울철 사려 깊은 선물로도 제격이다.

티베이스와 따뜻한 물 또는 찬 물을 1:1 비율로 희석하면 정통 쌍화차의 깊고 진한 맛과 향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티페이스와 우유를 1:2 비율로 희석하면 쌍화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쌍화라떼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임실군에서 재배된 우수한 임산물을 현대인들이 더욱 간편하게, 세련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쌍화허니부쉬’는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합성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임실아람은 ‘쌍화허니부쉬’ 외에도 ‘오미로즈’ 등 다양한 티베이스 제품을 판매 중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