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쿨웨딩페어 대구웨딩박람회, EXCO서 12월 5일~6일 이틀 간 개최
상태바
웨딩쿨웨딩페어 대구웨딩박람회, EXCO서 12월 5일~6일 이틀 간 개최
  • 허남수
  • 승인 2020.12.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경북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대구결혼박람회 '대구웨딩박람회 in EXCO행사'가 EXCO 5층에서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동안 열린다.

최근 어려운 경제적 상황과 함께 코로나19여파로 인해 결혼을 고민하는 젊은이들이 많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식을 진행하고자 소규모 예식이나 스몰웨딩으로 웨딩컨설팅을 받기도 한다.

이러한 가운데 웨딩&혼수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영남권 최대 오프라인 마켓 웨딩쿨웨딩페어가 개최를 앞두고 주목을 받고 있다.

매년 실시하는 웨딩쿨웨딩박람회는 해마다 높은 방문율과 구매율로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 제공에 집중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스드메부터 혼수준비까지 다양한 업체를 직접 비교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 준비가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웨딩쿨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 경북 웨딩시장에 만연하던 가격 거품을 과감히 없애고 독점업체가 아닌 다양한 우수한 웨딩업체를 유치해 웨딩 사업을 활성화하고 경쟁력 있는 바람직한 웨딩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존 웨딩박람회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독창적인 기획력과 아이디어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이 참여해 신나는 웨딩축제를 만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웨딩쿨웨딩박람회의 입장료는 1만원이며,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