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의료가전에 이어 로봇청소기 시장에도 진출...청정가전 세라봇 출시 예고
상태바
세라젬, 의료가전에 이어 로봇청소기 시장에도 진출...청정가전 세라봇 출시 예고
  • 민병권
  • 승인 2020.12.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 3개 회전 걸레판 채택

의료가전 전문업체 세라젬(CERAGEM)이 기존의 사업분야를 확장해 청정가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세라젬은 청정가전 첫 제품으로 내년 1월 세계 최초로 전기 분해 살균수를 이용한 로봇청소기 ‘세라봇(CERAVOT)’ 출시한다.

세라젬이 새롭게 출시할 로봇청소기 세라봇

세라봇은 코로나 등으로 바뀐 소비자 위생 관념에 대응하기 2년여의 제품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세라봇은 세계 최초 전기 분해 살균수를 활용한 로봇청소기로, 국내 업체 중에서는 유일하게 3개의 회전 걸레판 구조를 채택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로봇청소기 시장은 유수의 대기업들도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내놓을 정도로 향후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라며, "세라봇은 개발 과정에서 국내 및 해외에서 다수의 특허를 출원했을 정도로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이다. 향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청정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세라봇은 국내 시장에 먼저 출시되며, 향후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사진=세라젬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